콘텐츠로 건너뛰기
About
Solution
Contact
About
Solution
Contact
고객만족 마케팅, 실시 (예)
고객만족 마케팅 = 포인트 + 고객만족관리
포인트 마케팅에 "고객 만족 관리"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 마케팅으로 발전시켰습니다. 단순 포인트 제공과는 달리 판촉 프로모션, 브랜딩 솔루션으로 효과적입니다.
[포인트 마케팅 vs. 고객만족 마케팅]
포인트 마케팅
고객만족 마케팅
서비스
포인트 제공 Only
포인트 + 만족관리
목적
구매고객
충성도 개선
(주) 신규고객 유치
(부) 고객충성도 개선
비용
포인트 제공 100%
포인트 제공 50% 전/후*
(팁으로 회수)
* 팁 회수 외에 운영을 통해 적정 포인트 회수 가능
(예: 2회 연속 40% 미만 팁 제한 등)
마케팅 효과
제품/ 서비스 자신감을 전달하여 소비자의 관심, 신뢰를 높여줍니다
고객만족은 SNS 홍보에 적합하며,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포인트를 팁으로 돌려받기 때문에 효과에 비해 비용이 적습니다
참여하여 만족을 표현하고, 권리를 행사하면서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집니다
마케팅 실시
플랫폼/쇼핑몰
대부분의 플랫폼/쇼핑몰은 고객만족 포인트 기능을 쉽게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이 통합적으로 포인트를 제공하거나, 개별 입점 업체들이 자율적으로 활용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고객만족 이벤트나 프로모션으로 효과적입니다.
운영 사이트/앱이 없는 경우, 당사의 텐포인트 웹/앱을 변경하여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업자
뷰티/ 수리·청소/ 레슨·클래스 등, 개별 서비스 사업자는 텐포인트 웹/앱을 이용하여 고객만족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최근 헤어/뷰티 업종에 대한 고객만족 마케팅 지원사이트/앱을 출시하였습니다. (아래)
고객만족 마케팅 지원사이트
진부한 기존 마케팅에 변화를 주세요.
고객만족 마케팅은 매출과 브랜드 성장을 이끌 것입니다!
Contact
hsc7035@daum.net
070-7785-0009
팁마일리지(주)
사업자등록번호 : 744-86-02403 | 대표: 홍성찬
서울 서초구 효령로 77길 14, 324호
© 2025 팁마일리지(주). All rights reserved.